아그네스

제가 궁금한상품 수세미,세척솔 파스텔 실리콘 병 세척솔 일반 + 슬림 세트 굿딜 안내해드립니다.
금일 세일전비용 에서 세일가격
11,900원 적극추천 구매가능합니다.
캐시적립 혜택 최대595원 적립 가능합니다.
상세 말씀드릴께요

파스텔 실리콘 병 세척솔 일반 + 슬림 세트 상품구매


오래 같이 가자 | 헬스장 들고다니는 물병이랑 양념넣는 유리병 세척하려고 샀어요
매번 손이 안들어가니 ㅠㅠ 수세미 쑤셔넣고 집게나 젓가락으로 잡아서 돌려가면서 세척했었거든요.
그러다가 결국 집게로 긁어서 병에 기스가 ㅠㅠㅠ
너무 속상해서 결국 병 세척용 솔을 새로 사버렸네요.
일반 솔은 털이 빠지거나 너무 딱딱한 모 때문에 오히려 잔기스가 많아진다고 해서 실리콘 솔로 골라봤어요.
오염되면 뜨거운물로 소독도 가능하다고 하니… 솔깃

여튼 써보니 길이도 적당하고, 위생면에서도 실리콘 부분을 따로 빼내서 세척 건조가 가능한게 매우 굿굿굿!

세척력은… 음
모가 좀 말랑한 편이다보니 기스 안생기는건 좋은데, 세척력도 좀 부족하긴 해요.
좀 들러붙은 얼룩 같은건 물에 오래 불린 후 세척해야하거나, 베이킹소다 같은걸 넣어서 씻어내거나 하고 있어요.
아니면 솔을 막 힘차고 빠르게 촥! 촥! 초ㅑㄱ! 돌려가며 씻기도ㅋㅋㅋㅋㅋㅋ
여튼 기스를 피하려고 이걸 고른거니 이정도는 감내해야죠.

전반적으로 아주 만족합니당


작은병부터 생수병까지 세척이 용이합니다. | 넘이뻐요.부드럽고 아직 사용은 안했지만 큰것.작은거 두 가지라 입이 작은곳도 잘 씻을수 있을거 같고 오래 사용 가능할거 같아요.색상도 아주 고급스러워요


위생적이고 반영구적. 너무 잘 닦여요. 왜 이제 샀나~ | 좋아요
오프라인에서 작은거 8천에 파는거봤는데
두개 셋트로 득톔했어요~^^

위생적에 편리성까지 강추 합니다
솔 끝부분이 둥글고ㅡ 이쑤시게처럼 뽀족해서
두루두루 잘 닦이는거 같아요
찬물보다는 실리콘은 미지근한 상태에서 유연성이
발휘되어서 거품도 잘 나고 부드럽게 효과 있답니다

진작 왜 몰랐을까 이제라도 알게되어 감사감사~~
그냥 사세요^^
좋아요~


파스텔 실리콘 병 세척솔 일반 + 슬림 세트, 그레이, 1세트실리콘재질이라서 부드럽게 세척할 수 있어요.

작은병은 물론 생수병 사이즈, 큰 컵까지 다용도로 사용하기 편리합니다.


파스텔 실리콘 병 세척솔 일반 + 슬림 세트, 그레이, 1세트처음 포장 뜯고 만져봤을 때, 예상보다 너무 부드러워서 이게 잘 닦일까? 했지만, 기스없이 잘 닦여요.
그런적은 없지만, 혹시나 잘 안닦이면, 소금이나 베이킹 소다 같이 넣어주세요.

텀블러, 조미료통, 유리병, 우유 플라스틱병 다 사용 해봤는데요.
세제와 물 조금 넣고 써보니, 거품도 잘 나고, 물 때도 너무 잘 닦입니다.

이 상품이 비슷한 제품들 중에 가장 가격도 좋고, 쓸모있네요.1개 가격에 2개가 뙇.

이 상품구성은 큰 봉과 작은 봉이 있는데요,
브러쉬부분과 손잡이 봉등 전체 실리콘이라 모두 뜨거운물로 열탕 소독하셔도 됩니다.
원래 분리가 되는 제품이기에, 그사이로 세균이 들어갈 세균이 걱정되시면 빼고 살균하시면 더 좋을듯요.

더 잘 닦는 요령은, 물 좀 넣고,
무작정 위아래로 왔다갔다 하기보단, 브러쉬의 솔 보다는, 날개부분이 병쪽에 닿는다고 생각하고, 회전을 시켜주세요. 회오리처럼 올라오면서요^^ 안 그러면 얼굴에 퐁퐁칠갑 할 수 있습니다.

작은 브러쉬는 막대부분이 살짝 휘어져 유연성이 있고,
큰 브러쉬는 막대봉 부분이 유연성 없이 더 튼튼 합니다.

큰 브러쉬가 막대봉은 단단하지만, 브러쉬 솔 부분은 아주 부드러워서, 막대 봉만 들어가는 사이즈라면~
웬만한 조미료통 등~브러쉬보다 더 작은 입구에 쓕~ 들어갑니다. 작은 생수병 입구도 충분히 들어가고 남음.
그래서, 2개 중 1개만 써도 무리는 없겠어요.

쿠팡에 파는 화이트색 실리콘 브러쉬 단품 1개 더 샀거든요. 그아인 브러쉬가 더 빳빳해요.
그 상품과, 이 상품의 큰 브러쉬는 설거지로 사용하고,
작은봉은 설거지 배수구 닦을 때 사용하려고 합니다.

컵 등~ 설거지 1~2개 할 때에도,
그때마다 손에~ 세제며, 물이며 자꾸 닿으면 손이 아파하더라구요. 후라이팬 등 코팅 된 제품 설거지에도 아주 좋아요.

도움이 되시길^^


파스텔 실리콘 병 세척솔 일반 + 슬림 세트 상품구매


The post 파스텔 실리콘 병 세척솔 일반 + 슬림 세트 가자 appeared first on 와콩 쇼핑나라.


파스텔 실리콘 병 세척솔 일반 슬림 세트 가자


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.